먼저 통큰할매순대국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.


아마도 많은 예비창업자 분들께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자 창업을 생각하실 거라 판단됩니다. 저 또한 그랬으니까요. 사업을 하면서 왜? 안정성을 따지지 않겠습니까?

그래서 저는 물류사업을 시작했고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와 회사에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. 그러다 보니 하루아침에 사라지는 회사도 있고, 또 하루아침에 성장하는 회사도 겪게 되었습니다.

제가 생각하는 안정성하고는 거리가 뭔 비즈니스가 되고 말았습니다.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는 제가 무슨 말을 할지 이미 알고 있는 분도 있으실 거라 판단됩니다.

창업은 연습이 없다 라는 것입니다. 그 많은 거래처 중에서 안정적으로 가는 거래처는 몇 되지 않았습니다. 물류사업이 모태니 자연스럽게 무엇이 안정적이고 , 무엇이 유행성인지 알게 되었습니다.

통큰할매순대국의 안정성은 바로 여러분들의 안정성이기도 합니다. 다시 말씀 드리자면 창업은 연습이 없습니다. 그래서 식사와 술이 어우러지고 24시간 장사를 해도 매출이 나오고, 혼자 식사를 부담 없이 할 수 있고, 소비층이 넓은 남녀노소, 계절과 관계없이, 집에서 할 수 없는 음식이 뭘까…?

바로 통큰할매순대국은 이렇게 탄생 되었기에 다른 회사보다. 특허가 많고, 재료에 대한 품질과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. 바로 여러분들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 하기 위해서는 열정과 투자는 뒤 따라야 했습니다. 지금도 통큰할매순대국은 신 메뉴개발을 끊임없이 해나가고 있으며, 꾸준한 매출은 바로 본사의 관리와 많은 가맹점주님들의 동참과 노력으로 이루어 졌다고 봅니다.

앞으로 통큰할매순대국은 1000호점을 목표로 전국물류 센터를 증설하고 파워브랜드로써 연구개발을 끊임없이 할 것입니다. “우리도 한번 점주님들과” 함께 잘살아 봤으면 합니다! 감사합니다.


대표이사 ㅣ 이성진